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 카테고리 보기
  •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주문결제 배송 반품 취소 교환 적립금 회원관련 기타문의
  •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안녕하십니까 이땅원(주)입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교환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교환가능기간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 이내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교환을 할 경우 상품을 보내고 다시 받는 택배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 안녕하십니까 이땅원(주)입니다.

     

    교환비용은 교환 사유에 따라 비용부담이 결정됩니다.

     

    * 판매업체 / 이땅원(주) 에서 교환비용을 부담하는 경우

     

    상품 하자(불량/파손) 또는 판매업체의 실수로 오배송된 상품의 왕복 택배비는 판매업체 부담하며, 교환 전에 판매업체와 연락하여 교환비용에 대해 명확히 하셔야 합니다.

     

    * 구매자가 교환비용을 부담하는 경우

     

    색상 및 사이즈 변경 등의 사유로 교환하실 때는 구매자 변심에 의한 교환으로 왕복 택배비를 구매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판매가가 상품 상태확인 후 반품 및 교환 가능 여부를 알려주겠다고 하는데 왜 그런건가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판매업체가 반품 /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해당 상품의 반품 / 교환 사유를 확인하여 

    반품 / 교환으로 인하여 발생한 비용 등을 정확히 하기 위한 작업입니다.

     

    * 반품 / 교환 시 상품 상태 확인 이유

    1. 상품 사용자의 잘못된 조작이나 사용 미숙 등을 상품 불량으로 오해하실 경우, 상품 불량의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 반품 / 교환 비용을 

       판매자가 부당하게 부담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2. 해당 판매업체는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반품 / 교환된 상품의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교환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이 가능한 경우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교환가능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단 내용 참고)

    2.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별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전자제품 등의 경우에는 반품 / 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4.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태그가 떨어진 의류/명품관 상품 등)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 주문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하신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으로 교환도 불가능 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하는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별로 업체 주소가 다르기 때문에 교환 상품은 해당 판매업체 또는 

    이땅원(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1. 교환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후 택배 기사분이 준 운송장을 꼭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 교환을 신청하면 언제쯤 새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환은 판매업체와 상품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업체에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 교환처리기간

    1. 교환이 접수되면 택배사에서 고객님이 수령하신 상품을 회수합니다.

    2. 회수된 상품이 판매업체에 도착하면 교환사유와 상품 상태를 확인합니다.

    3. 상품 확인 후 새 상품을 업체에서 발송합니다.

     

    위 단계를 거친 후 고객님께서는 교환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그 기간은 보통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교환 사유가 판매업체에서 거부될 수 있으니, 

    신청 전에 판매업체로 연락 후 교환조건에 대해 명확히 하신 후 요청하시면 

    더욱 신속한 교환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833-8477

업무시간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후12시~오후1시

FAX : 070-8282-9899

계좌정보
301-0186-4263-71 농협 / 예금주 : 이땅원(주)
437601-01-428376 국민 / 예금주 : 이땅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