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 카테고리 보기
  •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주문결제 배송 반품 취소 교환 적립금 회원관련 기타문의
  • 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반품을 요청할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상단 내용 참고)

    -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희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반품하려고 하는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판매업체 및 상품별로 반송지 주소가 다르며, 해당 판매업체 반송지를 확인 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판매업체 또는 이땅원(주) 고객센터로 반품 요청 시 반송지를 안내해 드립니다.

    반송지 주소를 확인하지 못하신 경우 판매업체로 문의해 주시거나 이땅원(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반송 시 유의사항

    반품 상품을 보내시고 이땅원(주)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취소/반품/교환신청 에서 택배사에서 준 운송장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환불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판매업체에서 반품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내 받으신 반송지 외에 다른 곳으로 반송하시면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반송 도중의 분실 또는 상품의 훼손 시 반품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반품할 시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택배비는 상품과 판매업체마다 차이가 있으나,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판매업체 / 이땅원(주) 과실이 아닌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반품하시기 전에 판매업체와 반품방법(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취거부한 상품의 배송비와 반남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취거부한 상품의 배송비와 반품비는 수취거부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판매업체 / 이땅원(주) 과실의 배송 문제가 아니고, 고객님의 부재 또는 배송지 기재 오류 동의 고객님 과실로 수취거부 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 및 반품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된 상품을 반품이나 재배송을 원하시면 해당 판매업체로 문의하셔서 배송비에 대해 협의하시고 반품 또는 재배송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업체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으시거나 연결이 안될경우에는 이땅원(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 상품을 한번에 반품할 수 있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은 판매업체 단위로 요청하실 수 있으며, 동일한 판매업체의 상품 또는 동일한 반송지 상품이면 한꺼번에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상품 반품 시 주의사항

    - 주문하신 여러 상품의 반품지 주소가 동일하더라도 각각 다른 주문번호로 주문하시고, 

      한꺼번에 반송하시면 상품 분실의 원인이 되거나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별로 각각 반품해 주시거나, 한꺼번에 반송하시는 내용을 사전에 판매업체로 알리신 후에 반품을 부탁드립니다. 

  • 반품한 상품이 여러 개일 경우 반품비용은 각각 지불하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하실 상품의 판매업체가 다르면 상품마다 방송지가 다르기 떄문에 반품비를 각각 부담 하셔야 하며, 한 주문에 동일한 판매업체 상품을 여러 가지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묶음 반품이 가능하므로 반품비용을 한 번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 유의사항

    - 동일한 판매업체 상품을 각각 주문하셔서 주문번호별로 상품을 받으신 경우 반품 시에도 각각 반송하셔야 합니다.

    - 반품비용 절감을 위해 해당 판매업체와 협의하시면 묶음 반품도 가능합니다. 단 판매업체와 협의하지 않고 묶음 반품을 하시면 상품분실 또는 환불지연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이땅원(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용카드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 가능하나, 카드사에 매입이후 취소시 영업일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적립금으로 혹은 본인명의의 계좌로 이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기간은 2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센터
1833-8477

업무시간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후12시~오후1시

FAX : 070-8282-9899

계좌정보
301-0186-4263-71 농협 / 예금주 : 이땅원(주)
437601-01-428376 국민 / 예금주 : 이땅원(주)